본문 바로가기
리뷰/일상 생활용품

미국교과서 읽는리딩 초등학생 영어공부 [내돈내산]

by T파
728x90

이제 초등 1학년 된 둘째와 4학년이 된 첫째를 위해 영어책을 구매했어요.

둘 다 학원을 다니지 않고 있어서 엄마표로 해보려고 알아보던 중 엄마들 사이에서 오래전부터 유명한 미국 교과서를 알게 됐네요

실력에 맞는 단계고르기


교재를 선택할 때 어떤 단계로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홈페이지 들어가서 교재 구입 페이지에서 단계를 확인하세요

저희 아이들은 둘 다 영어를 접한 적이 별로 없어서 파닉스 다음 단계 리딩 0단계부터 구입해서 차근차근해보려고 해요

나이에 상관없이 편차가 크기 때문에 아이의 실력에 맞는 단계의 교재를 선택하는 게 좋은 것 같아요.

 

단계도 많이 나누어져 있어서 생각보다 문제집 가격이 여러 권을 구입하려니 비쌌어요

저는 알라딘 중고서적에서 구매했는데 강의를 들으실 거면 공식 사이트에서 교재+강의권으로 판매되고 있는 게 정말 저렴한 것 같아요. (아래 가격 참고)

 

 

조금 후회가 되는 건 여기서 그냥 교재랑 같이 구매하는 건데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동영상 강의를 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았고 오자마자 한 단원만 아이들과 해봤는데 동영상을 보여주면서 따라 하니 효과가 더 좋더라고요.

선생님이 재미있게 수업하셔서 재미있게 들을 수 있는데 동영상 강의 가격이 비싸네요~

샘플강의가 있으니 들어보세요.  유튜브에서 볼 수 있어요

 

홈페이지 상단 카테고리에서 이벤트를 들어가면 2021년 새해 패키지로 1년권이 199,000 이예요

이 페이지에서 원어민 강의 120시간 무료체험에 들어가서 신규회원 일시 체험 신청하기를 누르면 120시간 동안 무료로 이용해 볼 수 있으니 미리 동영상을 살펴보고 구입하세요

저는 홈페이지에 들어가 봤는데 꼼꼼히 살펴보지 않아서 몰랐어요 ㅠㅠ

 

이벤트 페이지에서 20% 할인권도 받을 수 있어요

 

아래는 미국 교과서 잉글리시 버스 공식 홈페이지 링크예요

 

EnglishBus 1644 - 8808

유아, 예비초 초등 1, 2학년 초등 3, 4학년 초등 5, 6학년 중고등생

englishbus.co.kr

강의 필요 없고 책만 필요하시면 알라딘 중고서적도 저렴하지만 구매할 때 판매자에 따라 배송비가 측정되고 2만 원 이상 무료배송이기 때문에 판매자들마다 가지고 있는 상품이 달라서 여기저기 알아보느라 힘들었네요.

진작 알았다면 그냥 저위에 있는 교재+강의권 세트를 구매했을 건데.... 

 

권당 정가 12,000인데 권당 6,000원에 구매했고 중고는 상품상태가 중요한데 상이나 최상급은 그냥 완전 새 거예요

저는 상으로 구매했는데 상태 좋네요.

 

리딩 0단계


 

 

핸드폰으로 바로 QR코드를 찍어서 들으면서 할 수 있어요.

cd보다는 편리하지만 조금 번거롭고 불편하게 느껴졌고 지루한 감이 있네요.

 

 

첫 단계라 아주 쉬워요

 

 

리딩 1단계 예비과정 편으로 총 6권으로 구성되어있어요

마음에 들어서 다 구매했어요.

그때그때 주문하는 게 더 귀찮아서 저는 그냥 단계별로 다 사서 시작해요

 

리스닝 & 스피킹 1단계 예비과정 편 총 3권


 

리스닝 & 스피킹 2단계


 

리딩 준비 편


 

같이해볼까 해서 더 시켰어요 

 

쌓아보니 꽤 되네요 ㅎㅎ

꾸준히 열심히 아이들과 함께 해봐야겠어요

그럼 오늘 여기까지 내 돈 내산 리뷰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