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일상 생활용품

덱스터 Dexter blind 우드블라인드 3년사용후기[내돈내산]

by T파
728x90

덱스터 우드 블라인드에 대해 리뷰해볼게요

이사 오면서 달았기 때문에 3년 이상 사용했고 저희 집은 5군데 사용 중이에요

같은 제품이 지금도 판매되고 있어서 구매하실 때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공식 홈페이지에 가보면 여러 제품이 있는데 저희 집에 설치되어있는 모델은 모두 우드 블라인드 오동나무 내추럴 제품이에요

 

덱스터 우드 블라인드

  • 파워 클러치로 더 가볍게 작동.
  • 2년간 무상 as 실시
  • 주문하는 곳에 따라 무료 방문견적, 무료 실측
  • 99.8% 알루미늄 & 슬라이드 슬렛 커버
  • 오동나무(참피나무) 100% 전품목 100% 국내 제작
  • 블라인드 완성품 + 설치 부속품
  • 나무 넓이 5cm 두께 0.3cm
  • 주문 시 손잡이 방향 선택 가능

 

오전에 찍었고 방마다 틀리지만 이 방은 빛이 잘 들어오는 곳이라 100% 차단율이라고 되어있지만 100%까지는 되지 않아요. 80% 정도 되네요

 

 

손잡이 부분이 고급스럽게 되어있어요

보통 때는 중간으로 놔둬요 사진이 상당히 어둡게 나왔지만 방도 환해 보여서 좋네요 

 

 

우드의 전체 마감과 색감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두께도 괜찮은 것 같아요

 

아래에서 윗면 슬렛 커버를 바라보고 찍었어요

전체적으로 마감이 깔끔하고 아랫부분이 두꺼운 나무로 마감되어있어요

 

↑둘째 아들방이에요. 

앞에 아파트가 마주 보고 있어서 가려 야하기 때문에 좀 더 길게 재단했었는데 밑에 책꽂이는 놓는 바람에 조금 올려서 쓰고 있어요. 완전히 닫지 않고 살짝 열어놓아서 앞에 건물이 보이네요.

이 방은 다 닫으면 너무 어두워서 살짝 열어둬요 

 

↑부드럽게 작동되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남겨봐요^^

 

주관적인 평가

다른 블라인드에 비해 가격이 조금 비싸지만 우드로 되어있고 한번 사면 오래 쓰는 거라 만족해요

첫째가 어릴 때부터 아토피가 약간 있어 항상 신경 쓰고 있는 부분인데  아이들이 사용하는 공간은 우드 종류로 인테리어를 하려고 하고 있어요. 

저는 공식 홈이 아닌 다른 곳에서 주문했고 남편이 설치할 수 있어서 실측 후 사이트에서 주문해서  남편이 달았어요

그게 더 저렴하긴 한데  설치하실 분이 없으시다면 설치까지 해주는 걸로 주문하세요.

 

전체적으로 마감도 잘되어있고 손잡이 부분도 고급스럽게 디자인이 마감되어있으며 색감, 디자인 모두 마음에 들어요.

처음에는 천연 우드로 사려고 했지만 제 기억으로 가격이 많이 비쌌던 것 같아요.

제가 구매한 오동나무 제품도 우드 결이 살아있어 멋스럽고 만족스럽네요.

3년 동안 사용하면서 불편한 점은 특히 없었고 창문을 열 때 줄을 당겨서 올리면 귀찮기도 하고 시간도 오래 걸려 그냥 옆으로 살짝 밀어서 열면 돼요.

 

어느 블라인드를 설치해도 쌓이는 먼지에서는 벗어날 수 없겠죠.

먼지를 닦아야 하는데 그게 힘든 것 같아요. 사실 닦은 적이 거의 없어요 :)

저는 열었다 닫았다를 자주 하지 않아서인지 아직 부서지거나 고장 난 적 없어요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에요.

 

여기까지 100% 내 돈 내산 리뷰 끝

 

↓덱스터 블라인드 홈페이지 링크 남겨봐요.  가격 참고하세요

 

덱스터블라인드

덱스터우드블라인드,친환경우드블라인드,적삼목우드,오동나무,소나무,허니콤쉐이드,트리플,전동블라인드

www.dexterblind.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