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일상 생활용품

루빅스 스피드프로 타일일체형 333큐브 /초등학생 집에서 놀기 [내돈내산]

by T파
728x90

오늘은 루빅스 스피드 프로 큐브에 대해 리뷰해 볼게요

 

아이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늘면서 넷플릭스로 가끔 영화를 시청하는데 저와 남편이 예고편을 보고 '스피드 큐브의 천재들'이라는 다큐영화를 시청하게 되었는데 아이들은 보다가 아빠와 장난친다고 끝까지 보지 않았지만 끝까지 본 저는 감동을 받았어요. 그냥 단지 천재들에 관한 애기인줄아랐는데 그게 아니었거든요. 

같은 부모의 입장에서 부모들이 대단하다고 느껴졌고 진심이 느껴져서 가슴이 왠지 먹먹해졌던 것 같아요.

 

어쨌든 그 영화를 보고 아이들이 큐브를 사달라고 했고 어릴 때 장난감처럼 망가뜨린 기억 때문에 사지 않으려고 하다가 아이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 2개를 시켜봤어요.

 

루빅스 스피드 333 큐브

  •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큐브의 전설
  • 자율안전 확인신고를 거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
  • 제품 포장 하단 부분에 알고리즘에 관한 설명서가 포함되어있음.
  • 온라인 쇼핑몰 외에 이마트,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 앤 루니스, 토이저러스 등에서도 판매되고 있음.
  • 칼라면이 스티커가 아닌 일체형으로 제작되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음.

 

육각형 박스 안에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개인적인 평가

사고 나서 아이들이 생각보다 잘 가지고 놀았고 성질 급한 저희 집 7살인 둘째 아들은 안된다며 징징 울어서 저를 괴롭게 했던 제품이네요. 

그래서 찾아보니 유튜브에도 수많은 영상들이 있고 설명서도 찬찬히 읽어보면서 따라 할 수 있어요.

 

저는 사자마자 몇 번해보니 마지막 단계인 맨 윗줄 양쪽을 맞추는 부분이 좀 헷갈리더라고요. 몇 번 더 해보면 될 것 같아요.

유튜브 영상을 보면서 따라 했어요.

아이들이 저보다 습득력이 빠른 것 같아 연습하면 잘할 것 같아요.

 

아이들이 알고리즘을 외울 때까지 할지는 모르겠으나 일단 반응이 매우 좋고 초등학교 3학년인 첫째가 더 좋아하네요

몇 번 해보고 안 할 줄 알았는데 잘 사줬느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도 치매 예방을 위해 한 번씩 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저희 첫째가 영화에서 한 손으로 333 큐브를 맞추는데 그게 멋있어 보였나 봐요.

아이마다 틀리겠지만 영화의 한 장면이 아이에게 동기부여의 요소가 될 수 있으니 시간 되시면 시청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아이마다 틀리지만 연령이 어린아이들은 222 큐브로 더 쉬운 난이도부터 시작하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7살인 둘째아들도 짜증내면서도 열심히 하네요 ㅋㅋ

 

큐브는 아이들 두뇌발달에 도움이 되는 건 다 아실 거고요.

스티커가 아닌 일체형으로 깔끔하게 쓸 수 있으며 뻑뻑하지 않아 잘 돌아가고 아이가 떨어뜨리거나 던지지 않는다면 오래 쓸 것 같아요.

 

여기까지 100% 내 돈 내산 리뷰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