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가전제품

코베아 큐브 휴대용가스렌지 KGR-1503로 샤부샤부 먹기 [내돈내산]

by T파
728x90

샤부샤부를 아이들과 식탁에서 먹고 싶어서 이마트몰에서 장 보면서 코베아 큐브를 같이 구매했어요. 

샤부샤부 때문에 일이 점점 커지네요 .

오늘은 코베아 큐브와 샤부샤부를 같이 리뷰해볼게요 ^^

코베아 큐브 KGR-1503

  • 구성품:본체. 냄비받침대
  • 출시년월:2015.7
  • 규격 :38 x 224 x 112mm
  • 중량:750g
  • 사용 가스:부탄가스 220g
  • 가스 소비량:130g/h
  • 점화 방식:압전 자동점화
  • 제조국:대한민국
  • 2014 GOOD DESIGN AWARD에서 최우수상 수상
  • 스테인리스 헤어라인판 일체형 바디로 심플한 디자인
  • 상판 청소가 편리해 위생적이고 가스용기 덮개가 없어 가스용기 교체 동선이 작아 편리
  • 건화 손잡이 하나로 간편한 조작과 유로 차단식 가버너를 사용해 오류 없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함

냄비받침대를 본체 구멍 4개에 끼우게 되어있어요

 

 

기존 휴대용 가스레인지를 보완해서 돌리기만 하면 되니 편리하네요

 

밑에서 본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불을 켜봤는데 파란색 불꽃이 예쁘네요 ^^

가스통을 쉽게 교체할 수 있어요

세팅하면서 찍어봤어요

 

소고기 600g

야채는 깻잎, 청경채, 숙주나물, 모둠 버섯, 알배추

어묵은 나무젓가락에 꽃아 서 준비했어요.

 

육수는

멸치+다시마로  미리 끓여놨고 사골곰탕 한 팩을 넣은 뒤 국간장+소금+새우젓을 조금씩만 넣어 간을 맞췄어요 

비비고 제품은 그냥 저렴해서 한팩씩 사놓고 다른 육수에 믹스해서 한 번씩 끓여 먹고 있어요

 

 

비비고 냉동만두가 남아있는 게 있어서 넣어서 끓이고 있어요

 

모두 다 먹고 이거 남았어요.

사람 입이 제일 무서움 ㄷㄷㄷ;;;

 

내 사랑 소스 '스리라차 핫 칠리 시즈닝'

 

이 소스 많이들 아실 테지만 혹시 모르시는 분들은 무조건 강추해요.

옛날부터 아이허브에서 시켜먹었는데 샤부샤부나 월남쌈에 정말 잘 어울리고 육수에 넣어도 소스에 넣어도 너무 맛있어요.

아이허브에서 가격을 올리더니 이제는 판매도 안 해서 마트에서 사서 먹고 있는데 옛날 가격 생각하면 많이 비싸요. 

소스 하나에 8천 원 정도 하네요

한번 사용했는데 저렇게 되네요. 지워보니 지워지지도 않고 영원히 저렇게 쓰는 건가 봐요

[ 주관적인 평가 ]

코베아 큐브

가격 대비 외관도 만족스럽고 작고 귀엽고 휴대성도 편리해 자주 쓰일 것 같아요.

아이들과 식탁에서 먹으면 위험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냄비에 이것저것 넣고 밀어보니 냄비가 받침대에서 밀리지 않더라고요. 그래도 조심시키면서 잘 먹었고  한번 사용하고 그을려진 것처럼 색상이 변해서 좀 놀랬어요

제가 개인적으로 스텐 제품을 선호하고 저희 집의 모든 제품 들은 거의 스텐으로 되어있어서  만족스럽고 관리만 잘하면 오래 쓸 것 같아요.

캠핑하시는 분들도 잘 사용하시는 제품이라 전기레인지도 있지만 밖에서도 한 번씩 잘 사용할 것 같아요.

 

샤부샤부

오늘 샤부샤부는 정말 대박 맛있었어요.

밖에서 자주 사 먹었었는데 남편이랑 집에서 해 먹자고 말이 나올 정도로 만족스러웠고 단, 샤부샤부를 먹기 위해 재료 준비, 야채, 소고기 등의 재료값도 무시 못하겠어요. 

 

육수가 저 비율대로 하니 정말 밖에서 먹는 육수 맛이랑 똑같았어요ㅎㅎ 대만족

아이들이 매울 수도 있어서 육수에 '스리라차 핫 칠리 시즈닝' 소스를 조금만 넣어서 먹었고 따로 찍어먹는 소스에도 칠리소스를 넣어먹었는데 사 먹을 때 먹는 그 칠리소스 맛이랑 거의 흡사해요.

 

이소 스는 정말 제 입맛을 자극하는 소스라 햄버거 먹을 때도 좀 느끼하면 살짝만 뿌려서 먹기도 하는 소스예요

개인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오래전부터 먹어 왔기 때문에 자신 있게 맛있다고 얘기할 수 있네요 ㅎㅎ

 

먹을 때는 너무 맛있고 행복했는데 왜 먹고 나면 좀 덜먹을걸 하는 후회가 밀려오는 건지...

코로나를 이겨내려면 잘 먹어야 한다며 위안을 삼아봐요

 

오늘도 여기까지 100% 내 돈 내산 리뷰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