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일상 생활용품

습윤밴드 추천제품/마데카,하이맘,메디폼 비교

by T파
728x90

생활 상처에 정말 많이 쓰이는 습윤밴드.

 

너무 많은 브랜드들이 있어서 초기에는 이것저것 종류별로 다 시켜봤고 현재는 그중에서 개인적으로 괜찮아서 쓰고 있는 제품들만 리뷰할게요.

 

특히 아이들 얼굴상처에는 무조건 습윤밴드를 쓰고있고, 습윤밴드는 상처 초기에 붙여주면 흉터 없이 깨끗하게 아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저희 집 생활 필수템이에요.

 

 

아래 사진은 쓰다 남은거고 처음엔 잘라서 쓰는 제품을 많이 썼는데 낱개로 되어있는 상품을 써보고 잘라 쓰는 제품은 잘 안 쓰게 되더라고요.

 

잘라 쓰는 제품은 잘 떨어져서 습윤밴드를 고정시켜주는 롤 반창고도 사서 같이 붙여봤지만 저희 집은 반창고의 접착면이 알레르기를 일으켜 현재는 낱개 제품들 위주로만 쓰고 잘라 쓰는 건 큰 상처에 쓸 수 있게 비상용으로만 준비해둔 상태예요.

 

 

 

약국에서 개당 8,000원 이렇게 주고 샀는데 인터넷은 3,000~4,000원이면 사니까 급한 것 아니면 미리 인터넷에서 주문하기!!

 

마데카 밴드  스팟패치 혼합형 69매

 

너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서 매우 잘 쓰는 제품이고, 무려 69개나 되어 넉넉하고, 두 가지 사이즈로 되어있어 상처 크기에 따라 붙일 수 있어요.

 

엄청 얇아서 피부에 착 붙는다는 점과 티가 많이 안 나서 좋아요.

 

보관용 지퍼백이 있어 쓰다 남은걸 보관해놓기도 좋아서 여기저기 정말 많이 쓰고 있어요. 

 

 

하이맘 밴드 더프리미엄 스팟패치

 

작은 여드름, 물사마귀 초기, 작은 상처 등등에 붙이기 좋고, 마데카밴드보다 마찬가지로 살짝 더 도톰하고 사이즈는 마데카 밴드 작은 사이즈와 비슷해요

 

낱개 포장으로 투명 플라스틱에 붙여있어 떼어 쓰기 편하고 같이 동봉되어있는 귀욤한 핀셋은 앞부분이 실리콘으로 되어있어 손댈 필요 없이 핀셋으로 붙이니 깔끔해서 정말 잘 쓰고 있어요.

 

 

 

마데카 밴드 소형

 

마데카 밴드 소형은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마데카 밴드 케이스 안에 ok 캐시백도 들어있는데 개당 90씩 적립되더라고요.

 

 

중간 습윤밴드 부분이 두껍지도 얇지도 않고 절개가 되어있어 손대지 않고 쉽게 붙일 수 있는 장점도 있어요.

 

 

저희 아들이 물사마귀가 났는데 그대로 두니 손으로 만져 다른 곳도 다 번졌고, 고생고생하다가 습윤 밴드를 붙여놓으니 정말 많이 좋아졌어요.

 

아이들은 손으로 만지니까 물사마귀가 초기 한 개 정도 작게 났을 때 동그란 스팟패치 붙여주면 번지는걸 어느 정도 막을 수 있는 것 같아요.

 

마데카 밴드 붙인 모습

 

하이맘 밴드 혼합형

 

진물이 나는 상처에는 하이맘 밴드가 좋을 것 같아요.

 

습윤밴드가 무조건 두툼한 게 좋은 게 아니라 상처 부위에 따라 다르게 붙여야 하거든요.

 

진물 없는 상처에 습윤밴드를 두꺼운 걸 붙이면 피부가 건조해지기 때문에 상처 부위에 따라 쓰기 위해 저는 두 가지다 구비해 뒀다가 상처에 맞게 쓰고 있어요.

 

하이맘 밴드 중형은 손가락에 둘러서 붙이면 좋아요.

 

 

 

마데카 하이맘 사이즈 비교

 

보기에도 하이맘이 마데카밴드 보다 도톰하네요

 

하이맘 밴드는 습윤밴드가 도톰하게 들어있고 소형 사이즈 크기는 마데카와 하이맘 두 개다 비슷해요.

 

왼쪽부터 대, 중, 소 사이즈입니다. 

 

 

메디폼 H밴드 혼합형

 

메디폼 H밴드는 가격이 좀 있는 편이지만 습윤밴드를 부착해주는 부분이 얇게 되어있고 손에 대지 않고 밀착해서 붙이게 되어있어 좋아요.

 

움직임이 많은 부분은 밴드들이 잘 떨어지기 때문에 이 제품 추천드려요

 

 

얇은 게 느껴지시나요? ^^

 

 

하이맘 번 더프리미엄

 

이 제품도 메디폼 H밴드처럼 얇게 붙여지는 제품이라 구매해봤어요.

 

 

 

마데카 밴드 중사이즈

 

하이맘과 마데카 밴드 중 사이즈가 좀 틀려서 구입했어요.

 

소 사이즈보다는 작게 쓰이지만 가끔 쓰기에 괜찮은 사이즈네요.

 

 

마테카 밴드와 하이맘 밴드가 저는 만족도가 제일 높았고, 습윤밴드 쓰기 전에 약을 발라야 한다면 약이 다 마른다음 붙여야 해요. 

 

하지만 습윤밴드는 약을 바를 필요가 없어 저는 상처가 났을 때 밴드만 바로 붙여주고 갈아주기 위해 억지로 떼어내지 않아요.

 

오히려 상처가 덧날수 있기 때문에 사용방법을 꼭 숙지하시고 사용하시길 추천드릴게요~

내돈내산 제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