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일상 생활용품

마녀공장 허브그린샴푸/ 천연샴푸 추천[내돈내산]

by T파
728x90

마녀공장 허브그린샴푸에대해 리뷰해볼게요

마녀공장 허브그린 샴푸 대용량 1000ml


  • 99% 자연 유래 성분으로 주의성분 없으며 가족 모두 사용 가능
  • 자연 계면활성제(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 사용으로 석유계 계면활성제 무첨가
  • 식물 추출 방부제로 피부 저자극
  • 자연 점도 조절 식물 추출 보습 오일 (코코넛 오일, 콩 단백질 등등...)
  • PH5.5~6의 약산성
  • 허브, 레몬의 상큼한 향

대용량 1000ml 가격 18,000~

510ml와 가격차이는 1000~2000 정도밖에 안 나기 때문에 대용량으로 사시길^^

초록색병에 들어있어서 무슨 색일지 궁금했는데 투명한색이에요.

레몬향이 강하게 나서 아이들은 무척 좋아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무향을 선호하는 편이라 조금 아쉽지만 나쁘진 않네요.

 

천연제품들이 거품이 잘 안나는 경우가 있는데 거품이 잘나요

개인적인 평가


샴푸는 천연제품을 쓰기 위해 직구해서 외국제품을 많이 썼었는데 그렇게 마음에 들진 않았고요. 

국내 제품들도 요즘 워낙 좋은 제품이 많아서 써보는 중이에요.

우리의 두피는 소중하니까요.^^

주로 천연제품을 쓰는 편인데 마녀공장 샴푸는 추천하는 곳도 많았고 성분이 좋다고 해서 아이들과 함께 쓰려고 샀어요. 

 

향은 정말 레모나 같은 향이 강하게 나서 아이들이 무척 좋아해요.

무향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좀 강하게 느껴지네요.

거품도 잘난 편인데 샴푸가 끈적한 느낌이 별로 없기 때문에 펌프를 누르면 물처럼 쭉- 하고 나오는 느낌이라 다른 분들도 머리에 바로 펌프를 사용하시더라고요 ^^;;;; 

용량이 크긴 하지만 무거운 편이 아니라서 들고 머리에 펌프해도 불편한 감은 없고 한 두 번만 펌프해도 거품이 많이 나서 괜찮았어요.

 

후기도 많이 읽어보고 구매했는데 대체적으로 만족하시는 것 같아 계속 구매하기 귀찮아서 2개 샀는데 잘 산 것 같아요. 

해외 천연 제품 중 어떤 샴푸는 쓰고 나면 두피가 간지럽거나 개운 한감이 없기도 했는데 마녀공장은 아직 단점은 모르겠어요.

구매 후 여러 번 써보고 리뷰를 적는 거라 지금까지는 괜찮네요

 

여기까지 내 돈 내산 리뷰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