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연예이슈들

시맨틱 에러 '박서함' 방탄소년단 과거사진에 소환

by T파
반응형

'방탄소년단' 과거 사진에서 자주 보이던 남자 연습생이 알고 보니 그룹 '크나큰' 출신 배우로 최근 왓챠 오리지널 '시맨틱 에러'를 통해 큰 인기를 얻고 박서함이란 사실이 알려져 화제입니다.

박서함은 지난 10일 훈련소에 입소,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뒤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할 예정입니다.

 

본명

박서함

 

출생

1993년 10월 28일,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국적

대한민국

 

신체

189cm, 80kg, B형

 

가족

부모님, 남동생

 

학력

옥터초등학교, 송운중학교, 군서고등학교

 

병역

사회복무요원 복무 중 (2022년 3월~ 2023년12월 9일)

 

그룹 경력

크나큰 (2016년 3월 3일~ 2021년 9월 30일)

 

박서함은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으로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함께 연습했었습니다. 

 

어릴 적 박경복이라는 이름이었지만 초등학교 입학 후 경복궁이라고 놀림을 받아 8살 때 박승준으로 개명했으며, 2018년 10월 31일 박서함으로 개명했으며, 데뷔 초 키가 193cm이라는 말이 있었지만 인스타 라이브에서 189cm라고 말했습니다. 

 

지난 13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박서함이 빅히트 연습생이었다며 과거 사진을 정리한 글이 올라왔는데, 사진에는 방탄소년단 뷔, 진, 지민 등과 찍은 셀카가 있었습니다.

 

 

사진은 데뷔 전 연습생 시절로 보이는 앳된 얼굴의 박서함과 뷔가 보이고,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를 지어 보였습니다.

 

해당 사진은 뷔의 과거 사진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는데, 네티즌들은 "뷔 사진에서 맨날 보던 남자가 박서함이었냐"라며 깜짝 놀랐습니다.

 

 

2016년 2월 29일 크나큰 승준으로 활동하던 박서함의 데뷔 쇼케이스에 방탄소년단 진이 응원하는 글을 남겼고, 이에 박서함이 "선배님 와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댓글을 남기자 "누가 동네 형한테 선배라고 하래ㅋ"라는 친분을 보였습니다. 

 

 

특히 진은 박서함이 과거 크나큰으로 데뷔했을 당시 직접 데뷔 쇼케이스에 방문하고, 선물을 주기도 했는데 박서함은 셀카로 이를 인증하기도 했습니다.

 

 

그가 빅히트에서 나온 후에도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친분을 이어갔음을 알 수 있으며, 박서함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목록에서도 방탄소년단 멤버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왓챠 오리지널 BL 드라마 '시맨틱 에러' 달콤살벌 로맨틱

OTT 플랫폼 왓챠 두번째 오리지널 드라마 '시맨틱 에러'는 컴퓨터공학과 '아싸' 추상우(박재찬)와 그의 완벽하게 짜인 일상에 에러처럼 나타난 디자인과 '인싸' 장재영(박서함)의 캠퍼스 로맨스를

tippa.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