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품

피코크 홍대초마 짬뽕고수[내돈내산]

by T파
728x90

오늘은 이마트에서 주문한 피코크 홍대 초마에 대해 리뷰해볼게요 

  • 생방송 오늘 아침 2430회
  • 짬뽕 수요미식회 26회
  • 짬뽕/하얀 짬뽕 찾아라 맛있는 TV 649회

홍대 초마는 짬뽕이 유명한 송탄 영빈루의 홍대지점으로 3대에 걸쳐 손맛을 이어오는 곳으로 매콤한 육수의 짬뽕과 우동국수 느낌의 백짬뽕 등 다양한매뉴가 있는데 그중 칼칼한 매운 짬뽕이에요.

짬뽕 마니아들과 전문가들에게 깊은 불맛과 칼칼함, 시원한 국물의 짬뽕 고수로 극찬받고 있다고 해요.

불맛을 구현하기 위해 특화 설비를 도입해 왕석천 사장님이 개발과정에 직접 참여해 초마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고 하네요.

 

가격 6,000-9,000 사이

 

짬뽕 소스 2개와 면 2개가 들어있어요

 

짬뽕 소스 2개를 끓였어요.

 

아이들이 너무 뜨거운걸 못 먹어서 면은 따로 삶고 건져서 그릇에 담았어요.

 

면에 소스를 부었어요.

주관적인 평가


맛이 매우 칼칼한 편이고 아이들이 먹기에는 맵네요.

저도 짬뽕을 무지 좋아하는데 후추 같은 조미료 맛이 너무 강하게 나서 아쉽고 맛은 나쁘지 않지만 아주 맛있다고 느낄 정도는 아닌 것 같아요.

실제 상품후기를 보니 매장에서 먹는 맛과 틀리다는 애기가 많네요.

매장에서는 먹어보질 않아서 비교는 안되지만 냉동치 고는 괜찮지만 유명한 만큼 많이 기대하고 먹으면 조금은 아쉬운 맛이네요.

가끔 짬뽕이 생각날 때 한 번씩 먹기에는 무난한 것 같아요.

 

여기까지 내돈내산 리뷰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