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품

꽃보다석류 유기농마루[엄돈엄산]

by T파
728x90

오늘은 유기농마루 꽃보다석류의 석류주스에 대해 리뷰해볼게요 

이건 제가 알아보고 엄마돈으로 구매해서 드시는 거예요

 

예전에 자연지애 바이탈그라나 유기농 석류 착즙주스에 대해서도 리뷰했었는데요 아래 링크 참고해주시고 맛도 비교해볼게요

유기농마루 꽃보다석류의 석류주스는?


  • 농림축산 식품부에서 유기가공식품 인증 + HACCP 인증
  • 유기농으로 인증된 석류만 사용
  • NFC 착즙주스
  • 당도 16.5 브릭 이상의 질 좋은 유기농 석류만 사용
  • 유기농 터키 석류를 껍질과 씨를 포함해 통째로 넣었음
  • 100% 순수한 과채주스 
  • 터키 석류는 신맛보다 단맛이 강한 게 특징이며 석류는 터키인이 즐겨 찾는 국민과일.
  • 터키 현지와 유기농 마루가 직접 계약재배
  • 뒷면 고객안심센터 QR코드를 스캔하면 안정성 검사가 완료된 상품의 인증서 확인 가능 

NFC 착즙이란?


원물을 농축하지 않고 원료 그대로 착즙 한 가공법을 말해요

 

가격


현재 제가  30팩이 27,000인데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되어  16,900 60팩 실속형이 31,000이네요

엄마는 여기서 60팩 구매하셨어요

 

석류는 여러가지 효능을 가지고 있지만 많이 먹으면 폐를 상할수있다고 하네요. 무엇이든 적당량 섭취가 중요한것같아요.

 

유기농 마루 공식 홈페이지

 

물넣지않은 유기농 100% 꽃보다석류즙 30팩 / NFC착즙방식

유기농마루

www.organicmaru.co.kr:443

자연지애 바이탈그라나 유기농 석류 착즙주스 리뷰

 

자연지애 바이탈그라나 유기농 석류 착즙주스 솔직리뷰 [내돈내먹]

자연지애 바이탈그라나 유기농 석류 착즙 주스에대해 리뷰해볼게요. 스페인어로 '그라나다'의 뜻은 석류라네요 자연지애 공식 판매처에서만 정품을 판매한다고 해요. 저는 세일할 때 많이 구입

tippa.tistory.com

 

힐링스토리 유기농 리얼 석류 콜라겐 젤리 스틱

 

힐링스토리 유기농 리얼 석류 콜라겐 젤리 스틱으로 건강챙기기[내돈내먹]

오늘은 제가 먹고 있는 유기농 리얼 석유 콜라겐 젤리스틱에 대해 리뷰할게요 저번에 자연지애 바이탈그라나 유기농 석류 착즙주스에 관해 리뷰한 적이 있는데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여성호르

tippa.tistory.com

주문해서 요정도 드셨어요. 하루에 한팩씩 꼭 드신다네요

한팩 다 뜯어서 넣었는데 한팩에 70ml로 양은 요정고 보기에는 작아 보였는데 마셔보니 양은 괜찮네요.

 

개인적인 평가


이때까지 석류주스를  '유기농마루 꽃보다석류,  자연지애 바이탈그라나,롯데마트 DIMES (디메스) 석류주스' 총 3가지 마셔봤는데요.

그중 자연지애 바이탈그라나가 제일 진하고 달콤했고 롯데마트 DIMES (디메스) 석류주스와 유기농마루 꽃보다석류는 느낌이 비슷한데 저는 유기농마루가 더 새콤한 것 같아요.

 

유기농 마루 주스를 마셔보니 달콤하지만 새콤한 신 맛이 더 강하고 전체적으로 투명하고 맑은 붉은색으로 깔끔한 맛이에요.

자연지애 바이탈그나라와 비교해본다면 상당히 맑은 편에 속해요.

끝 맛이 살짝 씁쓸하네요.

진짜 석류도 예전에 많이 먹어봤는데 새콤하면서 딱 요런 맛이긴 했어요.

거기에 비해 바이탈은 좀 더 달콤하면서 진득한 그런 느낌으로 색상도 약간 탁한 검은 붉은빛이고 병 아래에 과육 찌꺼기가 가라앉아있는 게 보였어요.

어떤 게 더 좋은지는 모르겠으나 엄마는 바이탈그라나가 훨씬 더 마음에 드신다네요.

이건 개인 취향에 따라 틀릴 것 같고요. 

 

씨와 껍질이 다 들어간 것 치고는 너무 깔끔한 느낌이 있네요

유리병이 좋긴 하지만 개봉하는 순간부터 산화되니까 유기농 마루는 소포장되어서 좋은 것 같아요.

 

오늘도 여기까지 엄마 돈으로 구매한 리뷰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