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품

유기농 구룡농원 고구마말랭이 추천[내돈내산]

by T파
728x90

구룡 농원 고구마 말랭이 100g


  • 직접 재배한 100% 국내산 고구마를 사용
  • 어떠한 첨가물도 넣지 않은 건강한 간식
  • 친환경농법의 유기농가공식품인증받음.
  • 지퍼팩으로 보관이 편리함

꿀고구마란?

숙성을 마친 완숙된 고구마로 수확 후 숙성기간이 길어질수록 전분 함량이 줄어들어 촉촉해지고 당도가 높아짐.

가격 


개당 2,900원

10개 28,900 20개 55,900 배송비 2,800 별도

 

보관방법


  •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아 받는 즉시 냉장보관 
  • 장기간 보관 시 냉장, 냉동보관
  • 냉장보관 시 1개월 냉동보관 시 2개월

표면에 하얀 가루가 생겼어요

고구마 자체에서 나오는 당분으로 안심하고 먹어도 돼요.

배송비가 있어서 10 봉시 켰고 10 봉고 순삭이에요 ㅎㅎ

개인적인 맛 평가


고구마 말랭이에 빠져서 만들어서도 먹어보고 몇 가지 사서도 먹어봤는데 내가 만든 건 고구마의 맛에 따라 다르고 은근히 시간이 오래 걸려서 자주 안 하게 돼요. 

마음먹고 한 번에 많은 양을 만들기도 하는데 비싸도 사 먹는 게 마음 편하긴 하네요

 

직접 만든 것 빼고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것 중 제가 먹어본 말랭이 중 제일 맛있었어요.

어떤 건 너무 찐득했는데 꾸덕함도 적당하고 부드럽고 유기농인데 비해 가격도 괜찮고 제 입맛엔 딱이네요.

달달하고 너무 딱딱하지도 않고 부드러워요.

마른 상태가 조금씩 다른데 손에 묻어나는 게 좀 있네요. 그래도 다른 브랜드에 비해 잘 말려졌고요.

 

마트에서 구매한 제품들은 60g에 1,500원-1,800원 정도예요.

이건 100g에 2,900이지만 제가 먹어 본 것 중 요게 젤 맛있네요 ^^

고구마 말랭이를 좋아하는 둘째 아들도 맛있다며 잘 먹었고 부모님 간식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조금만 더 저렴해졌으면 하는 아쉬움이 ㅎㅎ 100g 하나 뜯으면 지퍼팩도 있지만 남길 것 없이 순삭이거든요

10개 벌써 다 먹어가요 ㅠ

 

여기까지 내 돈 내산 리뷰 끝~

 

▼아래 링크는 구룡농원 공식홈페이지

 

[구룡농원 - 홈]

구룡농원 고구마, 고구마말랭이, 절임배추, 옥수수 재배

zigfood.modoo.a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