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품

힐링스토리 유기농 리얼 석류 콜라겐 젤리 스틱으로 건강챙기기[내돈내먹]

by T파
728x90

오늘은 제가 먹고 있는 유기농 리얼 석유 콜라겐 젤리스틱에 대해 리뷰할게요

광고

 

저번에 자연지애 바이탈그라나 유기농 석류 착즙주스에 관해 리뷰한 적이 있는데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여성호르몬에 좋은 음식에 관심이 많아졌고 꾸준히 먹으려면 맛도 중요하기에 석류에 관심이 많네요.

 

힐링 스토리 유기농 리얼 석유 콜라겐 젤리스틱


  • 위생에 대한 신뢰도가 높은 회사 jk 로컬푸드 
  • 유기가공식품 
  • 원산지는 농축액 50% 터키산, NFC  착즙액 45% 폴란드산현대백화점에 입점되어 있음. 
  • 화학 비료나 농약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재배산 석류로 100% 유기농 석류를 사용했으며 한포당 유기농석류 95% 첨가. 
  • 300DA 저분자 피시콜라겐 펩타이드를 한포당 680mg 이상 첨가해 콜라겐의 체내 흡수율을 높여줌. 
  • NFC 착즙액으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석류 착즙 원액 함유HACCP 인증을 받음.

 

아주 짧지만 탄력을 보여드리기 위한 동영상 첨부해요. (짧음 주의해주세요)

 

▼자연지애 바이탈그나라 유기농 석류 착즙주스 리뷰 클릭해서 봐주세요

 

 

자연지애 바이탈그라나 유기농 석류 착즙주스 솔직리뷰 [내돈내먹]

자연지애 바이탈그라나 유기농 석류 착즙 주스 업체로부터 받은 거 1도 없이 100% 내 돈내산 리뷰예요 스페인어로 '그라나다'의 뜻은 석류라네요 자연지애 공식 판매처에서만 정품을 판매한다고

tippa.tistory.com

▼자연지애 바이탈그나라 유기농 석류 착즙주스 리뷰 클릭해서 봐주세요

 

꽃보다석류 유기농마루[엄돈엄산]

오늘은 유기농마루 꽃보다석류의 석류주스에 대해 리뷰해볼게요 이건 제가 알아보고 엄마돈으로 구매해서 드시는 거예요 예전에 자연지애 바이탈그라나 유기농 석류 착즙주스에 대해서도 리

tippa.tistory.com

개인적인 맛 평가


광고

자연지애 주스와는 또 다른 맛의 젤리스틱이고요.

젤리스틱이라 역시 먹기도 간편하고 젤리 씹는 맛이 좋아요. 

그냥 맛있는 간식 먹는 기분.  

저는 주스와 젤리스틱을 번갈아 가면서 먹고 있고요.

젤리스틱은 간식같이 느껴져서 자꾸 먹고 싶은 중독성이 있어요.

저희 아이들도 맛있다네요. 약간 새콤한 맛이 있지만 적당해서 좋고요. 아이들도 계속 먹고 싶어 하더라고요.

 

자연지애 착즙주스는 달달하면서 맛있는데 젤리스틱은 새콤 달콤하고 씹는 맛이 좋아요.

그리고 한 봉씩 되어있어 주스보다 가지고 다니면서 먹기에도 더 간편하네요. 

 

단점은 계속 먹고 싶다. 그리고 잔탄검이  첨가되었다는 거예요.

 

다른 젤리는 먹어보지 않았지만 성분도 괜찮고 맛도 좋아요.

살 때 이것저것 꼼꼼하게 살펴보고 샀는데 잘 기억나진 않지만 다른 젤리들은 100%로라고 되어있지만 석류의 실제 함유량이라던지 원산지, 유기농 등등이 다르거나 별로였고, 이 제품이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보관방법, 편리성 등등 간식 겸 먹어도 좋을 것 같아 한 개씩 먹는 제품이네요.

여기서 잔 탐검이란? 


첨가되어있는 잔탄검은 천연 증점제로 식품의 점착성과 점도를 증가시키고 유화 안정성을 증진하여 식품의 물성 및 촉감을 향상하는 식품 첨가물로 1일 허용 섭취량이 지정되어있지 않을 정도로 인체에 유해한 요소가 별로 없다고 되어있지만 사람에 따라 틀릴 수도 있어요. 아주 어린 연령의 경우 제안하고 있기도 하고 의견이 분분한 것 같아요.

젤리 같은 경우 잔탄검이 빠질 수 없는데요. 천연 증점제로 분류되어있지만 안 먹는 게 젤 좋은 거겠죠.

 

여기까지 100% 내 돈 내산 리뷰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