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품

마니커 리얼치킨 통살치킨너겟에 진짜 리얼치킨이? [내돈내먹]

by T파
728x90

롯데마트에 장 보러 갔다가 마니커에서 나온 통살 치킨너겟을 아들이 시식해보더니 계속 사달라고 졸라서 저도 먹어보고 괜찮다며 ㅡ,.ㅡ;;; 사 왔어요

2+1이지만 먹어보시고 여러 개 구입하실 거면 인터넷이 더 쌀 듯.

 

리얼 치킨 통살 치킨너겟은 (이름 엄청 김) 국내산 닭고기 함량이 80.75%로 옥수수가루와 전분을 사용한 튀김옷과 한입 크기로 되어있어 아이들이 먹기도 편하며, HACCP 획득과 프라이팬과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요. 

 

사조안심 텐더스틱 리뷰가 궁금하시다면 ↓↓요기를 클릭해서 봐주세요

 

사조안심 텐더스틱으로 아이간식[내돈내먹]

오늘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텐더 스틱에 대해 리뷰해 볼게요 전에 리뷰했던 마니커 리얼치킨 통살치킨너겟과 간단히 비교해보면 같은 돈에 사조는 양이 많고 마니커는 닭의 함유량이 높네요.

tippa.tistory.com

개인적인 맛 평가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한 후 가위로 잘라봤어요 

사진이 흐리게 나왔지만 통살 보이시나요?

한입 크기 사이즈라 빨리 조리가 되어서 좋았고 먹기도 편했어요

통살로 된 치킨텐더를 조리했을 때는 사이즈 때문인지 바삭하지가 않아 맛이 없었는데 이건 조리와 먹기가 간편하고 통살로 되어있어 다른 브랜드의 치킨너겟과는 다르게 치킨 맛이 많이 나네요.

하*치킨너겟 유명한데 닭고기 함량이 64.02% 니까 차이가 있어서인지 아이들도 good 이라며 먹으면서 엄지 척을 해줬어요. 치킨을 너무 사랑하는 둘째 아들은 감격까지... 

 

저는 치킨너겟은  조금 먹으면 맛있는데 몇번먹으니 질리더라고요. 치킨 살이 다른 브랜드는 뻑뻑한데 비해 촉촉하해서 먹기가 더 괜찮았고 후추 같은 향신료 맛이 저는 강하게 느껴졌어요. 치킨 맛 분말? 요것 때문인지 모르겠네요 

마니커도 약간 인스턴트적인 맛이 나긴 하지만 가성비 괜찮아서 잘 먹을 것 같아요.  

 

100% 내 돈 내산 리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