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가전제품

웨버(WEBER) 바베큐그릴 컴팩트 57 [내돈내산]

by T파
728x90

2019 KBPA 한국브랜드 바베큐그릴 부문 선호도 조사에서 웨버가 1위를 했네요  

웨버 바베큐 그릴


  • 70년 역사의 원형형태의 바베큐 그릴 최초 제작.
  • 미국에서 시작된 바베큐 그릴 전문 제조업체
  • 웨버 프리미엄 내열 코팅으로 강한 내구성
  • 애쉬 처켜 장착으로 재를 쉽게 버릴수있음.
  • 최대 10년 보증 

처음에 47(최대 8인)을 사서 썼는데 너무 작아서 57(최대 15인)을 추가구매했어요.

먹는다고 정신팔려서 고기 사진만 찍었네요 이런ㅎ-ㅎ

 

57 사이즈 가격은 16만원정도

 

코코넛껍질로 만든 차콜을 사용했는데 괜찮네요.

소고기랑 햄, 돼지고기 구워먹었는데 ....

항상...

사진찍는걸 깜빡하고 뒷북 ㅎ

 

 

47과 57 사이즈 차이가 많이나고 크니까 역시 좋네요.

 

아무 생각없이 찍어서 전체사진이 없네요 

사진은 엉망이지만 맛있었어요 

다음에 다시 제대로 올려볼게요

 

여기까지 내돈내산 리뷰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