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가전제품

닌텐도 조이콘& 조이콘 커버 케이스 & 조이콘 스틱커버 구매후[내돈내산]

by T파
728x90

닌텐도 조이콘과 커버 케이스, 스틱커버 구매한 후기 올려요

닌텐도 아이패드는 사용하면 할수록 돈이 계속 들어가요 ㅎㅎ

닌텐도를 구매한지 1년 반 정도 되었는데 조이콘이 고장 났을 때 바로 보냈어야 하는 건데 ㅠㅠ

귀찮아서 놔뒀더니 자기마음대로 가거나 스틱이 말을 듣지 않네요. 

1년 되기 전에 as 꼭 받으세요. 

 

조이콘 


조이콘 as기간이 1년이라 지났고 as 보내면 기간도 한달정도 잡아야하고 보내봐야 비용을 아는거고, 비용이 보통 개당 2만원-3만원 정도 든다고 해서 새 걸로 일단 두 개 구매했어요. 그돈주고 고쳐쓰느니 새것사는게 정신건강에 좋을것같아요.

조이콘이 고장이 잘나서... 

새것 가격은 개당 3만2천원- 4만원 정도 해요. 

제가 구매한 수박색이랑 핑크색이 몇천원 저렴해서 구매했는데 예쁘네요^^

 

제가 구매한 가겨은 개당 3만2천원정도 

 

조이콘은 꼭 정품으로 구입하라는 말들이 많아서 정품으로 ~

색감이 쨍하니 예뻐요 

 

조이콘 악세사리


조이콘 스틱커버 그림 상관없이 개당 250원 

조이콘 커버 케이스 세트(2개) 가격 2500원 - 수박세트, 회색세트 두 개 구입함

 

액세서리는 게임쉴드라는곳에서 구매했어요. 저렴해서 구매했는데 필요하신 분들은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게임쉴드와 무관하니 다른 곳과 비교해서 보세요↓

 

게임쉴드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닌텐도스위치 라이트 게임악세사리 전문몰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냥발이도 귀엽고 젤다와 마리오도 좋아요.

다른 곳에는 젤다, 마리오를 비싸게 파는데 여긴 종류 상관없이 250원이라 두 종류만 구입하려다가 냥발이가 튼튼해 보이고 귀여워서 몇 개 담아봤어요.

게임하면서 손으로 계속 만져야 하는 부분이라 잘 찢어져서 사는 김에 여러 개 구매했어요 ㅎㅎ

 

냥발이가 좀 더 두껍고 젤다와 마리오는 조금 더 얇고 구멍이 네 군데 나있어요

게임해 봤을 때는 어떤 게 더 좋은지 아직은 모르겠네요.

 

커버와 스틱커버 장착해보니 귀엽네요.

조이콘 커버를 씌웠을 때 다 가려지는 게 아니라 동그란 부분이 더 크게 뚫려있어 조이콘 색상이 보이니까 더 예쁜 것 같아요. 

회색에 다른 색이 보이니까 더 예뻐요 ㅎㅎ

 

제일 오른쪽 윙 컨트롤러는 사용해본 결과 그냥 무난 무난함. 

손이 워낙 작은 편이라 한 손에 잡히는 닌텐도 조이콘이 나는 더 편했고 윙 컨트롤러는 조작이 그렇게 잘되는 편도 아니고 아닌 건도 아닌 ㅡ,.ㅡa 어쨌든 잡았을 때 조이콘이 편함. 

단점

조이콘 스틱에 끼워져 있던 검은색 커버가 몇 개 파손되어서 없는 게 있는데 없는 채로 스틱커버를 씌워보니 좀 헐렁하네요. 

원래 있던 검은색 스틱커버 위에 끼우면 빡빡하게 잘 맞아요. 

검은색이 스틱커 버가 없는 건 자꾸 조금씩 흔들거려서 안을 채워줘야 할 것 같아요.

 

 

케이스는 대부분 잘 맞는데 한 두 개 살짝 뜨는 부분이 생기네요. 

게임할 때는 손에 잡고 하니까 불 편 거나 걸리적거리지 않아요.

계속 떨어뜨려서 조금이라도 충격을 완화해보고자 구매했고 2개 가격이라 저렴하고 케이스 잘 산 것 같아요. 

 

여기까지 내돈내산 리뷰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