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들

배우 신민아♡김우빈 커플 7년째 공개열애/언제부터?

by T파
728x90

16일 신민아 김우빈 커플이 프랑스 파리의 한 노천카페에서 파리에서  캐쥬얼 차림으로 데이트하고 있는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습니다.

 

 

두 사람은 함께 스마트폰을 들여다보거나 지나가는 행인들을 지켜보며 함께 걷기도 하는등의 어느 연인들과 다르지 않는 일상의 여유를 즐기는 모습이었습니다.

 

 

신민아와 김우빈은 지난 2015년 7월 22일 배우 김우빈과 열애 사실을 밝혔으며 현재까지  7년째 공개 열애 중으로 김우빈이 비인두암 투병 중일 때도 신민아는 계속 곁을 지켰습니다.

 

 

김우빈은 건강을 회복한 뒤 영화 '외계+인 1부'로 스크린에 복귀했으며, 두 사람은 지난 6월 종영한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 함께 출연해 관심을 모은 바 있습니다.

 

 




신민아 김우빈 커플은 김우빈 나이는 27세, 신민아 나이는 32세로  5살 연상이며, 모델 출신 배우 커플이며 김우빈은 2020년 2월 10일 연인인 신민아의 소속사로 전속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신민아 ♥ 김우빈 

신민아 김우빈, 과거 화보촬영 현장에서 커플같은 화보로 선남선녀의 완벽 케미를 선보였으며, 공개된 화보 속 신민아는 여신같은 비주얼과 김우빈은 우월한 기럭지의 완벽한 모습이었습니다. 

 

 

신민아 김우빈은 2개월째 열애중인 사실을 보도했으며 각 소속사에서 열애사실을 인정한 바 있으며, 당시 소속사 측은 한 의류브랜드 광고 모델로 만난 인연으로 친분을 이어오다 만남을 시작했다고 전했습니다.



해당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된 두 사람의 커플 화보 촬영 동영상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김우빈이 신민아 앞에서 귀여운 엉덩이춤을 추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서로가 바라보며 자연스럽게 춤을 추는모습도 사랑스러웠고, 연인같은 분위기로 깍지를 끼는 두 사람의 모습 또한 공개돼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수많은 배우들이 신민아의 실물에 대해 여신이다. 너무 아름답다고 평가했는데,  2013년 드라마 학교 종영 인터뷰에서 김우빈은 평소 웃는 모습이 예쁜 사람을 좋아하는데 신민아 선배가 그렇다면서 신민아 선배가 좋다고 인터뷰 했으며, 작품에서 신민아 선배와 호흡을 맞추고 싶다는 바램까지 드러냈습니다.

 

 

 

또한 김우빈이 광고 촬영이 진행되는 내내 애교 넘치는 목소리로 "민아 누나"를 연발해 포토그래퍼 조선희마저도 웃음을 터뜨렸다는 일화가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