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연예이슈들

태양 ♥ 민효린 SNS에 소소한 일상

by T파
반응형

가수 겸 배우 민효린이 태양과 결혼뒤 주부로서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태양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땡큐”라는 메시지와 함께 하트 특수문자를 남겼으며, 함께 올린 사진에는 멋있는 조각상이 담겨 있는데 태양은 선물을 보내준 이들을 태그하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습니다.

 

태양은 지난 2014년 노래 ‘눈, 코, 입’의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만난 민효린과 2018년 2월 결혼했습니다.

 

또, 자신의 SNS를 통해 "4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늘 한결같이 제 곁을 지켜준 민효린과 앞으로의 여생을 함께 하기로 맹세했다”며 팬들에게 직접 결혼 소식을 전하기도 했으며, 결혼 3년 만인 지난해 12월 첫 아들을 낳았습니다.

 

민효린은 지난달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야채가 안 맞는 체질"이라며 사진 1장을 게재했습니다.

 

 

 

사진에는 민효린이 직접 만든 것으로 보이는 채소 수프가 담겼습니다.

 

토마토, 브로콜리, 당근 등을 냄비에 넣고 푹 끓여 수프로 만들었으며, 민효린이 남편과 아들과 보내는 일상의 일부를 공개한 것은 오랜만입니다.

 

 

한편 태양이 속한 빅뱅은 2018년 싱글 '꽃 길' 이후 4년 만에 컴백을 앞두고 있습니다. 

 

 

태양 민효린 아들출산/ 만남부터 결혼까지

지난 2014년 태양의 솔로곡 '새벽 한 시'  뮤직비디오에 연인 역할로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었던 배우 민효린과 열애설이 퍼져 한 때 크게 화제가 되었으며, 열애설이 터진 후 소속사 YG에선 "태양

tippa.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