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연예이슈들

먹방 유튜버 양수빈 131kg →80kg/50kg 감량 화제

by T파
반응형

구독자 285만명을 보유한 먹방·노래 유튜버 크리에이터이자 인플루언서인 양수빈이  500일 간 50㎏ 감량에 성공한 게 다시 한 번 화제가되면서 놀라운 체중 변화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양수빈은 지난 2019년 5월 15일 키 177cm에 몸무게 131kg의 신체 사이즈를 공개한 바 있는데, 최근엔 몸무게가 80kg대로 줄었으며, 다이어트 전 축 처진 뱃살을 다이어트 후엔 전혀 찾을 수 없고 오히려 복근이 살짝 보이는 등 동일인이라는 사실이 놀라울 정도로 확연히 다른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양수빈은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일명 ‘레전드’로 통하며, 유튜브 등을 통해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해왔기때문에  ‘양수빈 다이어트 비법’이라며 꾸준히 회자되고 있습니다.

 

 

프로듀스 101의 황인선과 부대찌개 먹방을 하거나 유보화와 함께 여행 브이로그를 찍는 등 여러 유명인들과 친한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출생

1994년 10월 17일, 전라북도 정읍시

 

신체

177cm

 

학력

정읍학산고등학교 졸업

 

직업

유투버, 인플루언서

 

유튜브 개설일

2015년 3월 26일

 

 

양수빈은 2019년 5월 인바디 측정 결과 체지방이 70㎏이 넘는다는 사실을 확인한 뒤 건강에 적신호가 켜져 다이어트에 돌입했으며, "인바디를 해준 선생님도 많이 심각한 상황이라더라. 그래서 운동을 시작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운동을 시작하면 작심삼일을 넘기지 못하는 탓에 PT(개인 트레이닝)를 했다”며 “다만 꼭 PT를 해야 한다는 건 아니고, 어떤 운동이든 꾸준히 하는 게 중요하다. 예를 들어 매일 걷기, 계단 오르기, 청소하기 등 이런 움직임들도 꾸준히만 하면 운동이다”라고 강조했습니다.

 

 

2020년 4월 총 40kg을 감량했으며, 2020년 6월 3일 갑상선암 투병 중임을 알렸고 수술은 성공적을 끝났지만 한동안 성대 마비 때문에 휴식과 재활에 집중했습니다. 

 

그리고 식단에 대해선 한꺼번에 급격한 변화를 주지 말고 양부터 조금씩 줄이라고 조언했으며, 다이어트 시작 후 단백질 위주 식사를 했고, 배달 음식은 완전히 끊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후 건강을 되찾았고, 두통·생리통·당뇨 등이 대부분 사라졌으며, 체력도 좋아졌고, 감기에 걸린 적도 없으며, 평소 200~300이 나왔던 당 수치도 110으로 떨어졌고, 우울감이 사라지고, 성격도 긍정적으로 변했다고 합니다.

 



그는 "운동을 시작했다고 살이 바로 빠지는 게 아니다. 그동안 먹어온 걸 한 두 달 만에 빼려고 하지 말고, 묵묵히 꾸준하게 하라"며 "무작정 살 빼는 걸 1순위로 두지 말고, 건강을 1순위로 둬라. 운동도 본인이 길게 가지고 갈 수 있는 걸 선택하라"고 말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