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품

야미얼스 유기농 막대사탕& 젤리 간식 솔직리뷰[내돈내먹]

by T파
728x90

오늘 리뷰는 아이들과 간식으로 먹는 야미얼스 막대사탕과 젤리예요.

야미얼스에 대해 알아볼게요

야미얼스는 미국 캘리포니아에 살던 두 아이의 아빠가 알레르기가 있는 딸이 사탕을 너무 먹고 싶어 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사탕을 구해보지만 쉽지 않아 친구와 만들기로 결심하고 일 년 여의 시행착오 끝에 사탕을 만들었다네요

지금은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했지만 대단하네요. 그만큼 믿을 수 있을 것 같아요

USDA(미국 농무성) 유기농 인증

유기농 사탕의 재료가 되기 위해서 3년 동안 농약이나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청정한 토양에서 재배해야 하는 엄격하고 까다로운 선정

코셔 인증(유대인 청결식품 인증)

코셔(kosher)는 유대인의 종교 율법에 합당하도록 음식의 원료를 선정하고 적합한 가공설비와 과정으로 식품을 만드는 것입니다. 미국에서 코셔는 종교적인 식품 인증을 넘어 안전하고 위생적인 식품의 기준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Gluten Free)

음식에 예민한 아이들을 위해 글루텐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Non - GMO

유전자 조작 농산물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제가 젤리는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달달 구리 한 애들이 가끔 생각날 때가 있거든요. 아이들이  젤리를 너무 좋아해서  한 개씩 시식해본 게 꽤 되는 것 같아요. 그런데 제 입엔 이게 딱 좋더라고요 

야미얼스 사탕과 젤리도 여러 가지가 있는데 요걸로 5봉만 구매해봤어요. 낱개로 되어있어서 좋아요.

 

오른쪽 곰젤리 빼고는 두 개다 과일맛이고요 정말 부드러워요. 과일 모양에 맞게 맛이 나요.

곰젤리는 과일 젤리에 비해 딱딱한 느낌이지만 하리보 젤리를 먹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하리보가 씹으면 고무줄 수준이라 ㅎㅎ

이 정도면 괜찮지만 과일젤리가 제입엔 딱이네요 

애들도 과일젤리가 맛있데요.

복숭아, 석류, 딸기, 블루베리, 수박, 망고 맛이고요. 맛있어요 

막대 부분까지 7가지의 까다로운 성분검사를 통과한 종이 스틱이라네요. 비닐 상단은 모두 지퍼팩으로 되어있어요.

 

달달한 거 안먹는 게 좋겠지만 이왕 먹을거면 좋은성분으로 먹는게 좋겠죠

맛도 좋고 성분도 좋지만 단점은 좀 비싸다는 거 ㅠ

그래도 이왕 먹는 거 좋은 걸로 가끔 먹기로 해요. 포스팅 핑계로 뜯어서 엄청 먹음 ㄷㄷㄷ;;;;

 

젤리 엄청 맛있어요. 가격만 아니면 저도 먹고싶은데ㅎㅎ

사탕과 젤리. 성분도 좋고 맛도 좋아서 매우 만족해서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굿밤 보내세요~

 

여기까지 100%내돈내산  리뷰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