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코인/할인 & 추천 정보

프로크리에이트 무료 브러쉬 스와치받기/할인구매[내돈내산]

by T파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프로크리에이트 무료 브러쉬, 무료 스와치 받는법, 가격, 할인방법에 대해 리뷰해볼게요

리딤코드로 할인구매 구매방법


앱마켓에서 구매하게 되면 12,000원인데 리딤코드할인으로 네이버쇼핑에서 도깨비앱마켓이나 사과앱마켓에서 구입하시면 반값정도에 구매하실수 있어요.

가격은 환율에 따라 변해서 급하지 않으면 기다렸다가 4,000원대로 구매하신분들도 봤는데 저는 지금 필요했기때문에 6,790원에 구매했어요

도깨비앱마켓은 지금 들어가보니 2월3일부터 갑자기 애플서버에 문제가 생겨서 해결될때까지 판매금액이 이상하게 뜨고있어요.

airshop에는 판매가 되고있는데 조금더 비싸요.

 

처음가입하시는분들은 미국계정을 만들어야하기때문에 번거롭고 특히 컴퓨터를 잘 못다루시는분들은 잘 못따라하시는 분들도 계시는것같았어요.

저도 애를 좀 먹었는데 한번 등록해놓으면 다른 앱도 싸게 구매할때 쓸수있어서 해봤네요.

많이들 쓰시는 굿노트5의 가격은 보통 5,000 - 7,000정도예요.

 

주의사항

리딤코드는 코드를 받고 24시간안에 설정을 완료해주시지 않으면 코드사용불가라고 해요. ^^;;;

 

미국계정을 만들지 않고 지역설정만 미국으로 바꿨을시 추후 업데이트가 불가능할수도있다고 판매자가 공지하고있어요.

잘 모르거나 오류시에 네이버 톡톡으로 문의하면 알려주시나봐요.

 

밤늦게 주문했고 다음날 아침 8시에 카톡으로 코드가 도착했어요.

코드를 바로 주시는게 아니라 1시간에서 많게는 하루정도 걸려요

사은품으로 브러쉬도 들어있어요

앱이 몇개 필요없고 계정만드는게 힘드신분들은 마음편하게 정가로 구입하시는걸 추천드릴게요.

저도 오류가 몇번나서 멘붕이 ㄷㄷㄷ  가입하는데 시간이 좀 걸린것같아요.

여러 앱을 구매하실분들은 가격이 앱가격만해도 만만치 않기때문에 귀찮더라도 하시는게 좋겠죵 ㅜ

 

지금은 구매가 안되는데 구매될때 여기에서 계정등록방법도 적혀있었던것같은데 다음에 미국계정 등록법도 링크 또는 포스팅해 볼게요.

 

도깨비앱마켓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iOS, MacOS, Windows apps

smartstore.naver.com

무료 브러쉬 스와치 다운받는법


무료로 브러쉬 또는 스와치등을 다운받을수있어요

아래링크 프로크리에이트 사이트에 들어가세요

 

Procreate® - Made for Artists

Procreate is the most powerful and intuitive digital illustration app available for iPad. It's packed with features artists love, and it's an iPad exclusive.

procreate.art

Communtiy 클릭하세요

Discussions를 클릭하세요

Resources에서 스크롤을 제일 하단으로 내려주시고 Browse 흰색박스를 클릭해서 들어가세요

Any tag 에서 브러쉬 스와치등 클릭해서 검색하시면 되고 엄지손가락의 숫자는 '좋아요' 표시라서 많은사람들이 좋아요라고 눌렀다면 그만큼 인기가 있는거겠죠.

가끔 유료라고 하시는분들이 계시는데 여기 자료들은 일반분들이 올리신거라 잘살펴보시고 다운받으시면 되요.

잘 모르겠는건 다운받지 않는걸 추천드리고 번역이 되는 네이버웨일같은곳에서 열어서 보셔도 좋을것같네요

제가 10개 넘개 받았는데 제가 받은건 유료는 하나도 없었어요

브러쉬 상업적 사용여부에 대해

개인분들이 올리신거라 상업적인 사용여부에대해 의문이 생기실건데 경우에 따라 달라질수있어요.

기본브러쉬들 같은경우는 그림을 그리면서 형체가 바뀐다고 볼수있고 나의 창작물로 변하는거라 저작권이라는게 거의 불가능해요.

하지만 속눈썹모양, 꽃모양 등의 찍어내는 형태의 브러쉬는 그형태를 내가 변형하는것이 아니기때문에 저작권문제가 생길수있어 받지 않는걸 추천드려요.

개인용도로는 물론 가능하세요^^

 

다운받는건 개인이 올리는거라 스타일이 다 틀려요. 한분것만 들어가서 받는걸 이미지로 올려볼게요

링크라고 되어있는 부분으로 들어가세요 

올리신분이 아래에 보시면 사진으로 상세히 찍어 놓으셨네요

저는 Dropbox를 쓰고 있지 않아서 옆에 다운로드라고 눌러진 부분을 클릭했고 조그만 팝업창에 다운로드 라고 뜨면 누르시면 자동으로 받아져요.

글자가 아닌 오른쪽 상단부분에 화살표로 표시된것도 있어어요.

자신만의 스와치를 만드시는것도 좋지만 쉽게 다운받을수있어서 괜찮네요 ㅎㅎ

 

내돈내산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