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연예이슈들

남주혁 프로필/ 과사

by T파
반응형

1994년 2월 22일 부산 영도구에서 태어났으며, 남주혁은 할아버지가 지어주신 이름으로 '빛나는 기둥'이라는 뜻 이며, 유년기에 집에 화장실이 없을 정도로 가난했다고 합니다.  ㅠㅠ 

 

 

 

과거 경남중학교에서 농구선수 생활을 하면서 농구선수를 꿈꿨으나 정강이뼈에 혹이나 두번의 수수을 받으면서 선수생활을 접고 이후 16살때 경기도 수원시로 이사갔으며 현재는 서울에 거주중입니다. 

 

남주혁은 부상으로 농구를 그만들때 수원으로 이사가서 주변에서 장난처럼 모델을 해보라고 말했던걸 기억하고 고1 때 처음으로 모델이 되어야겠다고 결심했으며, 고3 때 장기용을 보고 완벽히 꽂혔다고 합니다.

헐;;;

장기용님이 여기서 나오네요.

 

집돌이로 집에서 영화, 게임을 하거나 가만히 누워서 천장 보는 것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ㅎㅎㅎ

내배우.. 너무 귀여움

 

 

20살이던 해에, 남주혁은 '1일 모델 체험'에 지원해서 1위를 차지했고, 그 혜택으로 3개월 동안 아카데미를 장학생으로 다니면서, 케이플러스와 모델 계약을 했으며 이후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에 입학했습니다. 

남주혁은 이때 장학금을 받아 모델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으며 기부하기도 했습니다.


모델로서의 공식적인 첫 런웨이는 2013년 10월 '2014 S/S 컬렉션 송지오 옴므' 패션쇼 무대였습니다. 

 

 

2014년 2월, 케이플러스가 YG엔터테인먼트와 전략적 제휴 계약을 맺게 되면서 남주혁은 두 회사에 모두 소속하게 되었으며, 2020년 4월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으로 이적하였습니다.

 

런닝맨 출연 당시, 초등학교 3학년 때부터 3년 동안 짝사랑했던 애가 있었다고 합니다. 

 

 

나 이런거 좋아하네?

 

 

출생

1994년 2월 22일

부산광역시 영도구 동삼동

 

본관

의령 남씨

 

신체

187cm, 75kg, A형

 

취미

농구

 

가족

부모님, 반려견 가을이, 곱순이

 

학력

상리초등학교 졸업

경남중학교 전학

창용중학교 졸업

수일고등학교 졸업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예술 전문학사

 

종교

계신교

 

별명

나면주, 쭤, 부산남자

 

데뷔

2013년 2014 S/S 컬렉션 SONGZIO

 

 

 

모델 남주혁의  패션쇼 런웨이.

시크함

 

 

하백의 신부에서 치킨 장면 정말 웃겼는데 ㅎㅎㅎ

이 케잌 뭥미 ^^

 

 

 

디올의 남자답네요.

 

 

과거사진

 

교정을 했네요. 어릴때도 장난꾸러기 같은 귀요미느낌이..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