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코인/할인 & 추천 정보

해피콘 모바일쿠폰 사용방법, 사용처, 쿠폰남은금액

by T파
728x90

해피콘 모바일 쿠폰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보통 사은품으로 핸드폰으로 모바일 금액권을 받는 경우가 많은데 어디서 어떻게 사용해야 할지 잘 몰라서 답답하죠. 

 

해피콘 모바일 쿠폰은 해피오더앱에서 주문 가능해요. 

 

 

해피포인트 앱에서 해피 오더 앱으로 들어갈 수 있지만 주문할 거면 해피 오더 앱만 깔아도 될 것 같아요

 

1) 해피 오더 앱을 깔고 회원가입해주세요. 

 

종이가방에 날개 달린 애가 깔렸겠죠?

 

2) 사용 가능한 전체 브랜드 목록 확인하기

 

해피콘 모바일 쿠폰으로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들은 SPC 계열사로 파리바게트,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파리크라상, 셰이크 쉑, 잠바주스, 리나스, 라그릴리아, 커피 앳 웍스, 패션 파이브, 빚은,  에그 슬럿, 시티 델리, 스트릿, SPC스퀘어, 패션 5, 빚은, 퀸즈 파크 등등인데 저는 배달시키려고 하니 집 주위에 있는 매장이 몇 군데 없네요 ㅎㅎ

 

 

 

3) 주문방식 선택하기

 

홈에는 이런 화면이 뜨는데 브랜드에서 주변 매장 픽업 또는 원클릭 오더, 그리고 바로 아래에 브랜드 이름을 클릭하면 들어가서 바로 주문할 수 있어요.

 

 

3) 바로 배달로 저는 선택했어요.

 

던킨을 선택해서 들어가니 주변 매장이 뜨고 매장마다 상품이 차이가 있으니 배달이라면 주변 뜨는 곳 아무 곳이나 들어가서 원하는 상품이 있는 곳에서 주문하면 돼요. 

일정 금액 이상 배달이 되는 최소 배달 가능금액이 있는 점과, 배달비가 있는 곳이 많으니 꼭 체크하세요 

던킨은 12,000 이상 배달되고 배달비는 없네요

 

여기서 팁!!

해피콘 모바일 쿠폰 20,000이 있어서 한꺼번에 다 사용해야 되는 줄 알았는데 저는 던킨에서 12,000만 결제했고 사용 후 남은 금액은 다음에 다시 사용할 수 있어요.

쿠폰 코드를 지우지말고 다음에 사용할때도 쿠폰코드를 넣으면 남은 금액 8,000원이 뜬답니다. 

 

단 금액이 몇 원원 안 남는다면 최소 배달 금액을 생각해서 그냥 다 쓰는 게 정답 ~

 

4) 결제하기

해피모바일 쿠폰을 사용하면 브랜드 쿠폰은 사용할 수 없어요. 황당;;;;

5천 원씩 할인해주는 쿠폰들이 있던데 이렇게 쿠폰 적용이 안되니 쿠폰 받아서 사 먹는 것과 별반 차이가 없다는 점.

적립금과 같이 사용하세요.

 

결제하기에서 '모바일 상품권'이라는 곳에 쿠폰 코드를 넣어주세요 

아래 빨간색 부분 코드를 넣어주면 돼요.

 

 

 

 

 

해피포인트 앱을 깔아서도 같이 연동할 수 있어요.

안 그래도 앱도 많은데 해피 오더만 있어도 될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