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코인/할인 & 추천 정보

달리프 샴푸 9월 특가 할인받기

by T파
728x90

달리프 Daleaf 라는 브랜드의 샴푸할인과 특가구성이 있어 리뷰해볼게요.

현재 모든 제품 리뷰는 내돈내산 제품으로 업체홍보같은것은 일체없으며 제가 구매하다가 좋은 할인정보만 그때그때 올리는 식입니다. 

 

달리프에 여러 샴푸가 있는데 사실 저는 이 샴푸가 아닌 유튜버 디렉터파이의 추천제품을 구매하러 들어갔다가 특가를 보고 구매하게 됐어요.

네이버에서 최저가를 찾아봤는데 개당 13000정도하는데 현재 1+1+1 에 29,900에 회원가입시 2,000쿠폰과 적립금 2,100원을 받아 25,800원에 구매했고 상품평도 좋았어요

 

샴푸는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천연성분등 성분을 잘 보고 구입하는편인데 달리프 라는 브랜드가 평이 좋았고 또, 헨리가 써서 많은분들이 구매하시는것같았어요.

 

 

할인받아 구매한 내역 입니다. 

 

 

1. 달리프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달리프

당신의 하루를 사소하게 넘기지 마세요 순수한 원료로 일상을 함께하는 트렌디 네이쳐 브랜드 달리프

daleaf.co.kr

 

2. 본 사이트에서 이벤트를 들어가세요 

 

1+1+1 제품이 보이실거예요.

언제까지 진행하는지는 표기가 되어있지 않는것같아요. 

 

보통 로즈머스크 향을 많이들 구매하셨고 저는 베이비 파우더랑 세개다 다른 향으로 구매해봤어요.

 

 

유튜버 디렉터파이가 추천했던 제품은 달리프 '클로렐라 베러 루트 릴렉싱 샴푸' 로 올리브영랭킹 5위로 현재 올리브영에서 1+1으로 할인하고 있어요

 

다음에는 요 제품도 시켜볼려구요.

 

올리브영 첫구매시 할인받을수있으며, 앱으로 첫구매시에도 5천원쿠폰을 받을수있어요.

현재 1+1에 17,670원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