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코인/할인 & 추천 정보

알뜰폰 KT M 모바일 요금제 추천/친구초대 ID : D9762

by T파
728x90

 

알뜰 요금제란?

 

이동통신망사업자의 네트워크를 빌려 이용자에게 자체 브랜드로 통신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광고비등이 빠진 가격의 요금제를 책정해 가성비 좋은 요금제들로 구성되어 있어 가입자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기존 통신사에서 5-7만 원 정도 고정적으로 나가던 통신비가 항상 부담스러웠는데 알뜰요금제로 바꾼 뒤부터 통화 무제한으로 16000 정도의 요금으로 절약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1년 이상 쓰고 있지만 불편한 점이나 기존 통신사와 다른 점은 전혀 못 느끼고 있어요.

 

 

이 16000도 제휴카드 할인을 받아 카드를 적게 쓰는 달 외에는 거의 0원 또는 소액이 결제되고 있네요 ^^

 

 

 

저는 KB국민카드를 신청해서 쓰고 있는데 카드사 밑에 자세히 보기를 클릭해 보시면 연회비가 무료인지, 전월실적 요금에 따라 할인받을 수 있기 때문에 꼼꼼히 읽어보고 카드 신청 후 핸드폰 요금을 해당카드로 자동이체 시키면 돼요. 

 

 

 

 

 

 

그래서 저희 가족은 저를 기점으로 모두 KT M 모바일 알뜰 요금제로 갈아탔습니다.

 

저는 자급제폰을 구입해 알뜰 요금제에 가입했지만 자급제폰이 아닌 기존에 사용하던 핸드폰 또한 간단히 가입할 수 있어요.

 

 

 

SKT, KT 등 통신사의 약정기간이 끝났다면 원하는 알뜰요금제 신청 후 유심칩만 꽂으면 번호 이동 없이 가입 가능해요.

그리고 기존 통신사는 전화통화할 필요 없이 가입종료되며, 알뜰요금제로 가입된다는 편리함도 있어요. 

 

알뜰 요금제의 상품들이 너무 많이 나와있기 때문에 꼼꼼히 따져보시고 가입하세요.

 

 

 

제가 가입한 요금제는 약정이 없었기 때문에 이번에 KT M 모바일 알뜰 요금제 중 좋은 상품이 있어서 요금제 변경을 했는데 고객센터 또는 핸드폰에서 간단히 변경 가능했어요.

 

 

 

 

 

 

이제부터 알뜰하게 절약할 수 있는 핸드폰 요금 줄이는 방법 알아볼게요.

 

 

 

저는 이번에 밀리의 서재 평생구독 0원  16200원 요금제로 가입했어요.

 

 

 

같은 통신사의 요금제를 바꾸면 신규가입 시 받을 수 있는 상품권등의 혜택은 받을 수가 없다네요. 

 

알뜰요금제 통신사를 옮기게 되면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는 있지만 8000원 정도의 유심칩을 또 구입하고 재가입하는 게 귀찮기도 했고 밀리의 서재요금제를 초등6학년 아이이게 가입시켜 봤는데 너무 괜찮아서 저도 당장 바꿨어요.

 

 

 

밀리의 서재는 이 요금제를 변경하지 않는 한 평생 구독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 

 

 

 

 

 

 

 

 

 

전화와 사소한 검색만 하는 저라서 다른 알뜰요금제에서 더 저렴한 요금제를 썼었지만 가끔 시간 초과 시 요금이 더 부과되어 음성통화는 무조건 무제한이 필요해서 이 요금제로 정착했어요.

 

 

 

 

 

신규가입 시 친구초대 어워드 혜택으로 초대한 사람과 초대받은 사람 둘 다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가족이 가입되어 있다면 가족 ID를 넣어도 좋겠죠?

 

없으시다면 저의 ID를 부탁드려요 ^^

 

친구초대 ID : D9762

 

 

 

그 외 신규가입 시 상품권 혜택으로 두 개 중 고를 수 있어요.

 

 

 

배경화면도 무료로 제공되고 있네요.

 

 

밀리의 서재 가입해서 봤는데 오디오북, 잡지, 요리책, 베스트셀러등 다양해서 좋은 것 같고 아직 아동도서나 초등학생이 읽을만한 책들은 많이 없는 것 같아 좀 아쉽네요.

 

 

 

가입 후 설치방법은 홈페이지에 정확히 설명되어 있는데 밀리의 서재 요금제에 가입 후 핸드폰에 밀리의 서제 어플을 깐 뒤 회원가입 시 핸드폰번호로 가입하고 요금제 무료 이용권 동의 문구를 클릭만 해주면 끝이랍니다.

 

 

 

 

 

KT M 모바일 홈페이지는 아래 링크로 접속하세요

 

 

이번달 이벤트 | kt M모바일 공식 다이렉트몰

 

www.ktmmobile.com

 

내 돈 주고 가입한 주관적인 추천이니 더 꼼꼼히 알아보시고 가입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