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코인/할인 & 추천 정보

버거킹 멤버십 등급별 혜택 강추! 무조건 적립하세요

by T파
728x90

 

버거킹 멤버십 혜택에 대해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그전에는 저도 적립을 왜 하는건지 적립해도 잘 사용되지 않는 것들이 많아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는데 사실 저도 얼마 전부터 혜택들을 알게 돼서 열심히 적립하고 있거든요.

 

버거킹 멤버십의 장점은 일정금액이 쌓이면 무료 쿠폰을 넣어주는데 다른 걸 구매 안 해도 사용할 수 있어서 언제든 기한 안에만 사용하면 돼요.

 

멤버십은 welcome, junior, whopper, king 4가지 등급으로 나뉘고 웰컴은 처음 회원가입하신 분들 등급이며 3개월 이상 1만 원 누적시 주니어부터 와퍼주니어무료쿠폰, 1천원 할인, 생일쿠폰을 주는데 버거세트에 5,000~ 10,000정도 하니까 2세트만 먹어도 주니어등급은 금방 모을수 있어요.

 

 

1만원 누적이 결제된 금액 기준이기 때문에 쉽게 등급 혜택을 볼 수 있으며, 매월 말일 누적금액으로 다음 달에 등급이 오른다고 해요.

 

그리고 welcome 등급에서 한꺼번에 여러 개를 구입했더니 king으로 바로 등급이 올랐는데 중간 junior, whopper 등급 쿠폰은 안 들어오고 king 쿠폰 만들어와서 요건 좀 아쉬웠어요.

 

대신  타사이트에서 구매했던 버거킹 쿠폰 사용 시에도 적립이 가능하며 주문 시 깜빡하고 적립하지 못했을 시에는 영수증으로 매장에서 적립 가능하다고 하네요.

 

 

버거킹 어플을 다운로드하여주세요

 

 

쿠폰으로 들어가면 세일하고 있는 품목들이 뜨는데 아래의 K라고 되어있는 부분은 제가 king 멤버십이라서 따로 더 세일되는 품목들이 생긴 것 같아요.

요건 매장에서만 가능하고 킹 오더용은 또 품목이 다르네요.

매월 행사상품들도 확인할수있으니 좋은것같아요.

 

 

 

적립 방법

 

적립 방법은 간단한데 주문 시 마지막에 멤버십 적립을 하면 돼요. 

하단 MY킹 - 멤버십에 들아가서 바코드를 찍어주세요 

 

멤버십 적립 제외 매장이 있으니 꼭 확인하세요~

 

 

쿠폰 사용방법

 

하단 MY킹 - 멤버십에 들어가서 조금만 스크롤을 내리면 나의 멤버십 쿠폰들이 뜨고 사용할 쿠폰을 클릭하면 바코드가 나와요.

 

주문 시 매장에서 바코드로 결제해도 되지만, 바코드 바로 아래 킹 오더를 눌러 미리 주문해놓고 찾으러 가시면 됩니다. 

킹오더 시 몇 분 정도 소요되는지 시간이 나왔던 것 같아요.

매장에서 기다릴 필요 없어서 완전 편함.

 

매장에서 쿠폰 사용 시 한 번에 1장만 돼서 여러 번 오더를 넣어야 하니 킹 오더로 여러 번에 걸쳐서 쿠폰을 사용하고 받으면 돼요.

 

멤버십들 적립해도 쓸 수 있는 경우가 거의 없었는데 다른 물품 구입 없이 한꺼번에 사용할 수 있어서 좋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