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코인/앱테크 & 코인

이벤트로 받은 기프티콘 현금화 방법 (니콘내콘)

by T파
728x90

이벤트나 지인으로부터 받은 선물의 기프티콘을 사용하지 않고 보관만 하다가 기간이 지나서 못쓰는 경우가 생겨서 아까운 적 없으셨나요? 

특히 이벤트 상품은 기간연장도 안되더라고요.

이럴 때 니콘내콘이라는 앱에서 판매할수 있는 방법이 있어 공유해봅니다.

 

 

기프티콘을 판매할수 있는 어플은 니콘내콘 외에도 기프티 스타, 기프티 윈 등 여러 어플들이 있는데 저는 니콘내콘이 괜찮은 것 같았고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고 있는 곳이네요.

 

핸드폰으로 앱스토어에서 니콘내콘을 검색해서 다운로드하여주세요.

 

회원가입을 할때, 판매 회원 인증 시 계좌정보 등록을 해줘야 해요.

리뷰에서 쿠폰 판매하기를 눌러주세요

 

그리고 자신이 가지고 있는 기프티콘에 해당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해주세요.

저는 스타벅스 커피기 때문에 카페. 디저트 카테고리로 이동했어요 

 

 

저는 스타벅스로 들어갔어요

 

 

자신이 가지고 있는 기프티콘에 해당하는 상품을 검색하거나 스크롤을 내려 찾으세요

 

 

여기서 소소한 팁!

 

저는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T"라는 상품이었는데 해당 상품이 없어 "해당 상품 없음" 카테고리를 선택했더니 등록 후 반려 처리되었어요.

알고 보니 "카페 아메리카노 T"라는 제품에 등록하면 되는 것이고 아이스, 핫 상관없이 같은 제품으로 등록되는 것으로 카테고리를 잘못 선택하면 반려처리될 수 있어요.

만일 반려되면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알려주세요.

그리고 사용기한이 2-5일 정도로 아주 짧게 남은 것도 안되는 것 같아요. 

 

 

자신이 가지고 있는 쿠폰을 캡처 또는 다운로드하여주세요.

바코드 , 숫자, 유효기간 등이 모두 나오게 캡처해 쿠폰 추가를 해주세요.

리뷰 신청하기를 눌러주세요

아래의 수락 대기는 니콘내콘에서 상품을 검토하고 있는 상태예요

 

 

신청된 후 바로 결제되는 것이 아니라 니콘내콘에서 해당 상품을 검토한 뒤 매입가를 제시했다는 알람이 오고, 판매금액을 확인한 후 내가 판매 수락을 할 것인지를 눌러주면 돼요.

 

 

제시 가는 3,400원이었어요.

 

개인으로 판매하면 조금 더 가격을 받을 수 있다고 하지만 유효기간도 있기에 저는 바로 판매되는 게 편한 것 같아 그냥 니콘내콘에 판매할 거고요.

 

판매 수락 버튼을 누르면 바로 판매가 시작되며 정산되기까지 2-3일 정도 걸려요.

오른쪽 하단- 마이에서 정산금을 확인한 후 출금 신청하면 자신이 등록했던 통장으로 입금됩니다. 

 

버거킹 멤버십 등급별 혜택 강추! 무조건 적립하세요

버거킹 멤버십 혜택에 대해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그전에는 저도 적립을 왜 하는건지 적립해도 잘 사용되지 않는 것들이 많아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는데 사실 저도 얼마 전부터

tipp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