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애드센스 PIN 핀 번호 입력하는법

by T파
728x90

두둥~

드디어 애드센스에서 핀번호가 도착했어요.
100$부터 수익금을 지급받을수있어요.


애드센스 달기만 하면 부자될줄 아랐지만 .... ㅎㅎ

 


저는 많이 쌓아가야 하지만...ㅠ
무척 가난한 블로그라 ㅎㅎ
언젠간 되겠죠. 힘내봅니당.

 

 

 


핀번호를 입력하려고 보니 잘 모르겠어서 저 같은 분들을 위해 간단한 포스팅을 해봐요

 

핀번호 입력방법

 

1. 구글 애드센스에 들어가서 자신의 계정에 로그인하기.
2. 홈에서 하단부분으로 스크롤을 내리면 할일 이라는 부분이 에 핀번호를 입력한다.


너무 쉽죠잉?ㅎㅎ

 

 

핀번호를 입력하려는데 3번 틀리면 폭망하는거죠... ㄷㄷㄷ

입력하고나서 수익금이 100$이 넘기전 해외송금 수수료가 적은 은행으로 등록하세요

 

 

구글 애드센스 수익 지급 설정 바꾸기/송금 수수료 절감

수익형 블로그에서 중요한 수익 지급 설정 바꾸는 방법을 지금부터 알아볼게요 설정하시고 수수료 절감효과의 이익을 챙겨보세요~ 구글 애드센스 수익 설정을 바꿔야 하는 이유 구글 애드센

tippa.tistory.com

 

댓글